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하겐다즈 피에르에르메 아이스크림 마카롱 카카오톡 선물하기

하겐다즈 × 피에르에르메 프렌치 아이스크림 마카롱

카카오톡은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서

지인들에게 기념일이나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너무 유용하죠

간단한 커피부터 립스틱이나 핸드크림까지

요즘엔 정말 없는게 없어요

 

이번에 카카오톡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마카롱을 선물 받았어요

어제 배송지를 입력했는데

오늘 택배로 배송이 됐어요!

 

 

아이스크림 택배 배달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

아이스박스에 아주 야무지게 꽁꽁 싸 메져서

도착했어요

안에 드라이아이스가 4개나 들어있더라고요

배송도 하루 만에 바로 왔는데 포장까지 잘 되어있어서

녹을 겨를이 없었을 것 같아요

드라이아이스도 모두 안 녹았더라고요

 

 

어마어마한 박스와 포장에 비해

내용물 상자는 작아요

 

 

패키지가 러블리하네요

아이스크림일 뿐인데 정말 선물 받는 기분!

핑크핑크하고 예뻐요

 

피에르에르메 마카롱은 이미 너무 유명하죠

마카롱도 너무 맛있는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의

조합이라니 다이어트 중인데 큰일이에요

한 개로는 부족할 것 같아요

 

 

딸기, 녹차, 초코, 바닐라 4가지 맛

마카롱 아이스크림 9개가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요

 

 

받자마자 열어서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꽁꽁 얼어서 돌멩이였어요

꺼내두고 조금 기다렸다가

살짝 녹았을 때 먹어야 해요

 

단거+단거라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마카롱은 쫄깃하고

아이스크림은 달달하고 부드럽고

정말 꿀 조합이네요

 

마카롱꼬끄의 맛도 느껴지고

아이스크림 맛도 잘 느껴져서

너무 맛있는 디저트인 것 같아요

더 먹고 싶었지만

칼로리가 높으니 딱 2개만 먹었어요

잘 참았네요!

나머지는 내일 또 먹을꺼에요